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도서]김미경의 리부트

탑툰,웹툰정보

by 잡동사니수색대장 2020. 7. 19. 07:54

본문

반응형

#리부트

김미경

○책소개

 

 

 

코로나 이후 낯선 세상에서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달라진 세상에서 개인의 일과 삶과 성장에 관해 답하는 최초의 책!​

코로나 재앙이 실업, 폐업, 파산 위기를 예고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어떤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가. 언제까지 우왕좌왕하며 주식시장의 요동만을 관전하고 있을 것인가. 미래학자와 투자 전문가들의 거시적인 전망과 예측만이 난무한 지금, 우리 개인들에게 절실한 것은 ‘나’의 생존 방법이다! 앞당겨진 미래, 달라진 세상에서 ‘나는 어떻게 일하고,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답해야 하는 지금, 110만 구독 유튜브 채널 〈김미경TV〉의 크리에이터이자 자기계발 강사 김미경이 코로나 위기를 넘어서는 일자리와 비즈니스의 현실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김미경의 리부트』는 강사라는 직업을 가진 개인이자 직원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CEO로서 김미경 강사가 온몸을 던져 기록한 ‘코로나 생존 일기’이자, 그녀가 공부하고 연구해 깨닫게 된 인사이트를 말이 아닌 글로 전하는 ‘코로나 시대의 강연장’이기도 하다. 이 책에는 코로나로 앞당겨진 미래를 이해하는 법, 코로나 이후 세상의 ‘바뀐 생존 공식’, 달라진 세상으로 빠르게 진입해 ‘기회를 잡는 법’, 이를 위해 바꿔야 할 공부법과 습관법, 마인드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을 아우르는 혜안이 가득 담겨 있다.


김미경 강사가 이 책에서 제시한 ‘바뀐 생존 공식’은 네 가지다. 비대면ㆍ비접촉의 언택트(UN-TACT) 시대에 ‘초연결’이라는 인간의 필요를 더한 ‘온택트(ON-TACT)’, 4차 산업혁명의 일상화를 이끌어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조직에 연연하지 않고 자유롭고 독립적으로 일하는 미래형 인재 ‘인디펜던트 워커(INDEPENDENT WORKER)’, 그리고 일과 사업을 가장 안전한 형태로 바꿈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더해줄 ‘세이프티(SAFETY)’까지. 쉽고 빠르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이 네 가지 공식을 제대로 공부하고 일과 삶에 대입할 수 있다면 멈춰가던 많은 것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는 게 김미경 강사의 해법이다.

<제공>인터넷 교보문고​

 

 



김미경의 리부트 - 교보문고

코로나 재앙이 실업, 폐업, 파산 위기를 예고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어떤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가. 언제까지 우왕좌왕하며 주식시장의 요동만을 관전하고 있을 것인가. 미래학자와 투자 전문가들의 거시적인 전망과 예측만이 난무한 지금, 우리 개인들에게 절실한 것은 ‘나’의 생존 방법이다! 앞...

[김미경의 리부트 구매좌표▷▷▷▷]






저자소개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이자 사람들의 꿈과 성장을 응원하는 국민 언니이자 누나. 나이로는 57년, 강사로는 28년을 세상에 발붙이고 살아온 그녀의 인생은 복잡다단해 보이지만 의외로 간단하게 표현된다. 도전과 꿈, 성장과 나눔이다.



그녀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꿈꾸는 사람이다. 삶은 ‘몸으로 하는 기도’라고 믿는 어머니 밑에서 나고 자란 덕분인지 하루 일분일초도 허투루 쓰지 않는다.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 무엇이라도 할 일을 찾는다. 그리고 그 속에서 ‘도전’이라는 씨앗이 싹을 틔우고, ‘꿈’이라는 꽃이 활짝 피어난다. 스물아홉에 잘나가던 피아노 학원을 때려치우고 강사가 된 것도, 나이 오십에 영어 공부를 시작해 몇 년 만에 미국 대학에서 첫 영어 강의를 하게 된 것도 모두 그녀 안에 도전과 꿈이 삶의 진리로써 자리하고 있어서다.



그녀는 매일매일 성장하고 나누는 사람이다. 혼자서만 열심히 살아도 되는데 타고난 오지랖 덕분에 그러지를 못한다. 하루하루 살아오면서 수없이 헤매고, 주저앉으며, 상처받았던 순간들을 모두 성장의 동력으로 바꿔 자신과 똑같은 시행착오를 겪는 사람들에게 나눠주려고 노력한다. 유튜브 김미경TV에 날마다 영상을 올리는 것도, MK유튜브대학이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똑똑한 여자들 만 명이 공부하는 온라인 대학을 설립한 것도, 사단법인 그루맘을 만들어 미혼모들에게 용기를 선물한 것도 모두 그녀 안에 혼자가 아니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다.



오늘도 그녀는 유튜브 채널 <김미경TV>에 콘텐츠를 올리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열정적인 1만 명이 모여 공부하는 온라인 대학 학장으로서 꿈을 전하고, ‘사단법인 그루맘’을 통해 미혼모들에게 용기를 선물한다. 저서로는 『이 한마디가 나를 살렸다』 『엄마의 자존감 공부』 『김미경의 인생미답』 『김미경의 드림 온』 『언니의 독설』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등이 있다.


 

 

 

[김미경의 리부트 구매좌표▷▷▷▷]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