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만 년째 오늘을 살던 놈, 완결된 판타지 웹툰 추천

탑툰,웹툰정보/액션,무협

by 잡동사니수색대장 2023. 5. 14. 21:34

본문

반응형

현대사회의 혼란과 인생의 한계를 경험한 상태로 사고를 당해 홍몽대륙에서 시작된 놀라운 이야기,



그것이 10만 년째 오늘을 살던 놈입니다. 세상의 비밀과 지혜를 탐험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으로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먼저 이 만화의 그림은 미니 압정 작가가 매우 세밀하고 묘한 감각으로 그려져 있어 시선을 끌고, 일대일로 복잡한 디테일이 빠짐없이 그려져 있어 매우 깔끔하게 완성도 높게 제작됐습니다.


그림이나 콘텐츠 구성 등 모든 것이 좋은 만화로 발전하는데 의미있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이 만화의 스토리입니다. 홍몽대륙 이야기를 영혼 없이 충실히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대사와 전개가 상당히 탄탄한 편으며, 캐릭터 간의 대화에도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거대한 스케일의 스토리, 판타지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모험이 진행됩니다. 새로운 이야기가 무궁무진하게 펼쳐지기 때문에 끊임없이 새로운 기쁨과 슬픔을 경험하지 않을까 합니다.



결론적으로, 10만 년째 오늘을 살던 놈은 대단히 수준 높은 판타지 웹툰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그것은 깊은 내용과 섬세한 묘사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대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화이므로 누구나 즐겨볼 만한 만화입니다.

무료보기(1~5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