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혈압조절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식품

by 잡동사니수색대장 2020. 4. 26. 17:21

본문

반응형

리턴큐 한달섭취시 WHO국제기준 정상혈압조절 효과

높은혈압으로 힘들어 하는 많은 사람들의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고자 혈압조절 기능 식품인 리턴큐가 국내최초로 출시되었다.


정어리펩타이드는 혈압이 높은사람의 경증혈압대상자에세 약 한달정도 섭취시 WHO국제기준 정상혈압조절 효과가 나타났으며 한달정도 섭취후에도 정상혈압조절 기능유지가 지속된다고 인체시험을 통해 연구발표 되었다. 혈압에 작용하는 기능을 얻기 위해서는 리턴큐 한달분 생산에 28cm크기의 정어리가 4,000미사용 되어야한다.

 

리턴큐 투여후 20분만에 혈관확장 효과 관찰!

인체의 혈관은 약 120,000km나 되는 혈관으로 형성되어 있다. 다른 장기는 대체할수 있어도 혈관은 대체할수 없다고 한다.

인체의 혈관은 산소와 영양분을 장기, 조직, 세포에 운반, 저장하여 건강을 유지하게 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혈관은 그 혈관의 기능과 상태에 따라 인체의 생리활성 및 면역기능에 절대적인 영향을 준다. 혈관기능의 중요성 때문에 인체의 혈관기능에 영향을 줄수 있는 물질을 찾고자 깊은바다 해양에서 여러 종류의 등푸른 어종들을 연구하던바 그중 정어리에서 혈압에 작용하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27년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드디어 발견하게 되었다.

원니스바이오 "리턴큐"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기념으로 300분한정 무료 상담과 함께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게 추가 증정 및 가격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혈당관리와 높은 혈압조절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요즘은 서구화된 식습관흡연잦은음주로 인해 배가 나온 남성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옛날에는 남성의 인격의 상징이었을지 모르지만 현대사회는 각종 합병증의 원인이 될 수있습니다허리둘레가 커지면 혈압도 같이 올라갑니다.

요즘은 혈압 140/90 이하도 안심할 수가 없습니다

혈압은 초기에 예방하지못하면 각종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증상이 없어도 예방해야 안전합니다.

리턴큐는 정어리펩타이드는 암스테르담시카고일본농예화확회 등 국제혈압학회에 인체시험을 거쳐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MFDS)에서 엄격한 평가방법을 통해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기능에 대해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리턴큐는  혈압이 높은 분들의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리턴큐는 11월을 기점으로 홈쇼핑 TV(cf)광고등 여러 메체를 통해 광고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을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