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 "나만의 스타일로! DZ 컵홀더 캐리어로 양손 자유롭게

쇼핑몰둘러보기

by 잡동사니수색대장 2023. 3. 4. 15:18

본문

반응형


추천"나만의 스타일로! DZ 컵홀더 캐리어로 양손 자유롭게"


DZ 컵홀더 캐리어는 친환경적이면서 반영구적인 컵홀더 일회용의 사용을 줄이는 센스 있는 제품입니다.

컵을 감싸주는 다섯 가지의 세련된 컬러감과 9가지의 체인으로 나만의 컵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요.

비오는 날, 쇼핑할 때, 양손이 필요할 때 소중한 커피한잔을 포기하지 마세요!

DZ 컵홀더 캐리어로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

다양한 프랜차이즈(ex 별0방, 이디0 등) 카페-또는 다양한 컵종류도 사용 가능합니다.

돔 형태의 뚜껑은 길이 연장이 가능한 체인을 활용하여 여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ex 메0커피. 백0방 등)

컬홀더를 위로 올라가지 않을 정도로 최대한 위로 끌어 올려 사용해주세요.

텀블러는 윗 둘레(맨 위에서 약 4cm 정도 덴(둘레)를 재어 25:5 ~ 27cm정도 되어야 하고 아래에서 위로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텀블러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단, 일자 팀블러와 각진 텀블러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주의사항

"길이 연장 불가"는 길이 연장 자체가 재질과 모양이 전혀 맞지 않기때문에 길이 연장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길이 연장 가능"은 추가로 피스를 제공하지 않고 [길이 연장 피스]를 추가로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길이가 약 80m인 제품의 경우, 메탈(진주) 약 27cm와 아크릴(레인보우) 재질만 길이 연장이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재질 특성상 제작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홈집 및 검정반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제품의 상태에 따라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트] DZ 커스터마이징 커피 컵캐리어 22oz 세트 커피컵홀더 음료캐리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